스템파워 설명자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창세코퍼레이션 조회6,731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Stem Power(스템 파워)

줄기세포가 나오게 하라!

수정란에 의하여 생긴 배아줄기세포는 216가지의 조직세포로 분화되는데 분화되기 전 미 분화세포를 줄기세포라 합니다. 줄기세포는 인체의 여러기관, 즉 골수와 제대혈, 비장. 뇌 등에서 발견되나 주로 골수에서 생성되는 성체줄기세포(Adult Stem Cell)우리 몸의 어떠한 부분이라도 재생시킬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근원세포라고도 부릅니다.

우리가 나이를 듦에 따라 몸속을 순환하는 줄기세포의 숫자와 질은 점차 떨어지게 되고 그렇게 때문에 질병에 노출되기 쉬운 것입니다. 그러나 골수등에서 줄기세포가 왕성하게 생성된다면 우리 몸의 구석구석을 순환하며 막히고 병든 장기와 조직 기능을 정상적으로 되돌려 놓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EU최초로 불가리아의 골든 애플에서 개발한 성체줄기세포 생성촉진제 스템파워(Stem Power)는 아로니아, 헤마토코쿠스 추출물, 불가리쿠스균을 포함한 혼합유산균, 스피루리나, 클로렐라, 그리고 녹차추출물을 원료로 하였으며 이들은 한결 같이 체내의 줄기세포가 스스로 재생되는 것을 유지시켜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며 혈액과 뇌와 인체의 여러기관에서 줄기세포가 증식되고 분화되고 끊임없이 교체. 복원될 수 있도록 도와 준다는 연구결과가 많이 있습니다.

현대의학(외과적방법)으로도 한계를 느낄 수밖에 없는 많은 질병과 질환의 개선을 위해 서구에서도 이제는 체내줄기세포 생성촉진제로써 장기적인 대응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방차원에서 선제적으로 줄기세포 생성촉진제를 이용할 것을 추천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템파워(Stem Power)는 중풍(Stroke)환자의 회복을 도우며 치매예방과 초기치매환자의 개선을 도우며 심근경색과 다발성 경화증을 완화시킬 것입니다. 또한 비만세포의 치유와 혈당치를 감소시키며 면역기능을 증진시키고 기억력과 집중력을 증가시키며 만성피로와 성기능 감퇴를 개선시킬 것입니다. 간경화증과 화상환자의 피부재생을 도울 것입니다. 피부노화를 거꾸로 돌릴 것이며 암과 악성종양의 진행을 차단하고 미리 막아줄 것입니다.

우리 몸에서 줄기세포가 왕성하게 생성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Master Cell 혹은 만능세포라는 줄기세포가 병든 우리 몸을 살릴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