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헌자료

homeHOME > 자료실 > 문헌자료

코랄컴 문헌자료

작성자 창세코퍼레이션 조회7,113회 댓글0건

9656d52ca234df3605188aa8b5fad10a_1487055
 

코랄컴

 

1. 산호(코랄)란 프랑크톤이라는 바닷물 속의 물고기의 먹이와 해수속의 풍부한 미네 랄을 흡수한 바닷물고기의 배설물이 만들어 내는 청정바다속의 보물입니다. 코랄(산호)의 등급은 그것이 함유하고 있는 칼슘의 함량과 미네랄의 함량에 의해 나누어집니다. 1등급 코랄이란 칼슘함량이 35%를 상회하면서 미네랄 함량이 풍 부한, 그래서 약효를 낼 수 있는 코랄(산호)를 일컫는 것입니다.

 

2. 수백년동안 미국과 유럽서구에서는 코랄칼슘이 무릎 관절통과 견통, 팔꿈치통증 (엘보)과 손가락 마디가 붓고 아픈 사람들, 허리통증과 골다공증 환자에게 좋다고 민간처방으로 복용해 왔다고 합니다. 이것을 약 20전에 미국에서 현대의학적인 기술로 골격근의 통증을 완화시키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개발하였습니다.

 

이렇게 개발된 코랄컴은 칼슘함량이 37.5%의 최우량 1등급 산호분말 800 mg을 포함하여 1캡슐이 930mg의 각종 분말상태의 약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성분으로 분류하면 이온화 칼슘 300mg72종의 미네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코랄(산호)는 생성자체가 물고기의 소화기관을 거쳐 나온 것이므로 유기적으로 만 들어져 우리 인체내의 체내수분과 체액에 녹아 이온화되기 때문에 (이온음료처럼) 흡수율이 좋고 소화장애나 변비가 전연 없습니다.

 

4. 우리몸의 각 관절부위의 통증을 완화시키는 것은 (종국에는 통증이 없어짐) 11,200mg의 이온화 칼슘도 작용하지만 그것보다는 72종의 미네랄이 체액과 세포 조직을 알카리화하고 통증질환을 치유하게 하는 것입니다. 즉 미네랄이 통증유발 물질을 배출시키는 것입니다. 우리 몸은 산성화 되었을 때에 각 부위의 기능에 이상이 생깁니다.

노벨상을 두 번이나 수상한 오토 와버그 박사는 우리 몸이 알카리 상태가 되면 암 세포가 존재할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이렇게 풍부한 미네랄(미량 원소로 존재함)은 우리 몸을 알카리 상태로 바꿀 뿐더 러 면역기능을 강화하고 암세포를 억제하며 Killer Cell(암세포를 공격하는 인자)을 활성화 하는 것입니다.

 

5. 인체는 전체의 96%가 주요원소이고 나머지 4%가 미네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국의 생화학자 라이너스 폴링 박사는 이 4%72종의 미네랄로 구성되어 있다고 했습니다. 이 미네랄은 연골막을 형성하기도 하고 통증유발물질(중금속 등)을 배출 시키기도 하고 우리몸의 면역기능을 강화시키기도 하는 것입니다.

 

6. 우리 몸에 미네랄이 결핍되면 157종의 병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골다공증과 관절염 뿐만 아니라 임산부가 미네랄 미량원소가 모자라면 선천성 불구, 저체중 아, 사산, 선천성 고혈압을 가진 아기가 태어나기 쉬운 것입니다.

염증성 장질환도 미네랄 결핍이 원인이며 시야에 반점이 나타나는 노인성 안질환 도 미네랄 결핍에서 오는 것입니다.

 

7. 코랄컴은 한 캡슐에 300mg의 최고급 이온화 칼슘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이 자체 만으로 칼슘보충제가 되고 골다공증 예방이 되는 것입니다. 아침저녁 2캡슐씩 복용하면 11,200mg의 칼슘을 흡수하게 됩니다.

칼슘과 아연, , , 셀레늄, 크롬 등의 필수 미네랄은 수은, , 카드뮴 등의 유 해미네랄의 흡수를 방지하며 배출을 촉진합니다.

 

8. 우리들의 일상생활 속에서 어패류와 참치류, 수돗물과 캔 음료, 아말감 치아치료와 담배, 배기가스와 식용착색료 등을 통하여 끊임없이 중금속이 체내에 축적되고 있습니다.

이들 중금속은 관절통과 근육통을 일으키고 (일본의 이따이 이따이병 등) 치매와 뇌졸중(중풍), 암과 심장병을 유발합니다. 이러한 우리체내의 중금속을 우리 몸 밖으로 배출시킬 수 있는 물질은 72종의 필 수 미네랄 미량원소 밖에 없습니다.

 

9. 일본의사 오오모리 다카시는 허벅지에 심한 통증과 함께 온몸의 여기저기가 아픈 여성의 머리카락으로 미네랄 검사를 하였더니 납의 함량이 높게나와 72종의 필수 미네랄 미량원소를 꾸준히 투여하여 치료하였다고 그의 저서에서 밝혔습니다.

 

10. 인체 내에서 음식물의 소화와 흡수, 배설, 에너지 생산, 조직복구와 구축, 항산화 작용(노화방지 등)등 다양한 화학반응이 일어나게 하는 것이 효소이며 이 효소를 돕는 물질이 비타민과 미네랄 같은 보조효소입니다.

예를 들어 마그네슘은 약 300종의 효소를 돕고 아연은 약 250종의 효소를 돕는 데 이들 미네랄이 부족하면 효소기능이 저하되어 생명활동의 수준이 저하되는 것 입니다. 또한 비타민도 미네랄이 없으면 아무런 기능도 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11. 우리들은 몇 가지의 중요 미네랄만 섭취하면 된다고 생각하고 있으나 이는 잘못 된 생각이며 미네랄은 독립적으로 작용하지 않으며 다른 미네랄과 함께 작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72종의 미네랄이 모두 필요한 것입니다.

 

12. 이러한 성분과 작용을 바탕으로 4년여 동안 많은 환자들에게 코랄컴을 투 여한 결과 한 사람도 그 효능효과에 실망하는 사람이 없었으며 첫째병을 드시는 동안에도 통증이 급격히 완화되고 통증 때문에 밤에 잠을 설치시는 분들도 숙면 을 취하는 놀라운 효능에 모두 둘째병을 요구하였으며 4병 내지 6복용후에는 복용을 중단하여도 전혀 통증이 없는 완벽한 임상결과를 확인하였습니다.

별지 코랄컴의 치험예 외에도 최근 3개월동안 전국의 200개가 넘는 약국 에서 새로운 치유경험을 알려오고 있으며 그 중 몇 사례를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 니다.

 

(1) o/ 55/ 서울시 강동구(201011)

유방암 치료차 병원에서 함암치료를 받으면서 페마라를 복용하고 있는 바 전신의 관절이 다 아프고 악성변비로 고생하던 차 코랄 컴 을 복용 후 관절통과 악성변비가 다 풀렸다 하심.  

2) o/ 72/ 전남여수시. 약사(201012)

약국장님 본인과 부인 모두 몸이 약하시고 연로하셔서 허리. 어깨. 무릎이 아파 고통 받으시는 중 코랄컴을 각 1병씩 드셨으나 큰 차도가 없어서, 나이 때문에 몸속에 미량의 미네랄이 고갈되었으 려니 생각되어 두 번째 병은 아침저녁 2캡슐씩 복용하시던 것을 점심까지 2캡슐 늘려 (16캡슐) 복용하였더니 두 분 모두 통증이 많이 감소하셨다 함.

(3) o/ 47/ 부산. 치과의사(201010)

치과의사라는 직업상 손가락 마디가 오래전부터 아팠으며 골프 배우 느라 팔꿈치 통증까지 얻어서 힘들었으나 코랄컴 복용 후 2 주일 만에 통증이 거의 없어진 느낌이랍니다.

(4) o/ 50/ 수원시(201011)

중등학교 여교사인 김o향 씨는 25년에 걸친 교직생활동안 칠판글씨 를 많이써서 그런지 오른쪽 어깨통증이 견딜 수 없을만큼 심했으나 코랄컴 복용 후 약국에 찾아오셔서 진통제가 안들어 있다면서 어떻게 일주일도 안되어 통증이 이렇게 부드러워 질 수가 있느냐고 질문하셨다 함.  

 

13. 위 사례들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코랄컴은 그 함유하고 있는 이온화 칼슘과 72종 의 미네랄이 인체의 통증 특히 관절부위 통증을 다스리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60대 이상의 실버(Silver)층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으며 노인성 무릎관절통을 포함하여 어깨. 허리. 팔다리 통증 을 호소하는 분이 우리주위에 너무나 많습니다. 힘든 일을 많이 하셔서 이러한 부위의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코랄컴은 이런 분들에게 큰 위 로가 될 것입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